중국에는 어마어마한 연못이 있죠 ㅠ.ㅠ

사실 바다처럼 엄청 넓은데, 이곳이 바로 이화원이네요

 

배 띄워 놓고 뱃놀이를 즐기고 있는데

이곳은 사실 ... 사람이 인공적으로 판 호수랍니다

이 어마어마한 작업을 사람의 인력으로만

만들었다라고 하니 대단하네요 ㅎㅎ

 

이화에 배띄워 놓고, 뱃놀이 하는 사람들!!

처음에 가이드에게 설명을 듣고 엄청 놀랬네요

이곳에서 퍼다가 한쪽에 쌓은 것이 ...

산이 되었다는 ㅠ.ㅠ;;

그곳에서 자금성도 내려다 볼 수 있네요

 

햇볕에 반짝이는 물이 ...

설명을 듣고보니 정말 엄청난 눈물이 있었겠구나! 싶어요

지금은 이렇게 관광지가 되었지만 ...

그 당시 사람들에게는 끔찍한 일이었겠네요~

 

중국에는 사람의 손으로 만든 인공 호수

이화원이 있네요~

 

 

블로그 이미지

제주그리다

제주도 여행&사진 그리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