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헌책방 동림당에 다녀왔네요~

요즘같은 세대에서는 헌책방을 잘안가지만 ...

그래도 가보면 재미난 것들과 옛날 책들이 많이 있어요

 

우리 어렷을적엔 정말 헌책방을 많이 이용했었는데

지금은 그런 경우가 별로 없죠 ㅠ.ㅠ;;

대부분 새책을 구입하니까요 ㅎㅎ

그리고 책을 헌책방에 파는게 아니라 집에 보관하거나

혹은 재활용으로 버려지는 것이 많죠

 

동림당은 여기저기에 책이 많이 쌓여있네요

누군가에게는 필요한 책인데 ...

이렇게 쌓여 있기도 하죠 ㅎㅎ

옛날 책들이 많이 있으니 필요한 부분이 있으면

찾아가 보셔도 좋을듯요^^

 

제주도에서 찾은 헌책방이라서 ...

기쁘네요~

 

블로그 이미지

제주그리다

제주도 여행&사진 그리다

,